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 평점 0점  

추석(秋夕)을 글자대로 풀이하면 가을 저녁, 나아가서는 가을 달빛이 가장 좋은 밤이라는 뜻이니 달이 유난히 밝은 좋은 명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날이래도 바쁜 일상 속 누적된 피로에 마냥 반갑지 않은 속마음은 어쩔 수 없다. 취업, 결혼, 자녀에 대한 불편한 안부가 오가거나 갖고을 맞기 위해 하루 종일 명절 음식을 준비하다 보면 어째 기쁨보다 불평이 마음에 쌓이기 십상이다. 이런 날엔 마주할 이유가 필요하다. 마음 전할 시간이 필요하다.


edit. 정보화  / photographs. 정보화





쌍화차가 몸에는 좋은데 말이야.

동의보감에서 쌍화탕은 '마음과 몸이 모두 힘들고 기혈이 모두 상하거나 큰 병을 앓은 다음 허하거나 기가 모자라 저절로 땀이 나는 등의 증상을 치료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반테이블의 쌍화차는 한국의 전통차를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현대적으로 해석한 제품이다. 기존의 쌍화차가 가지고 있던 다소 올드하고 무거운 이미지를 경쾌하게 풀어내 누구나 쉽게 즐기고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차(茶) 한 잔 합시다!

티타임에 꼭 커피나 허브차를 마실필요 있을까? 촉촉한 아침 공기와 달큰한 쌍화차의 한방 냄새가 더해지면 테이블엔 오묘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쌍화차 한 잔 따뜻하게 타서 들이키고 나면 어쩐지 몸에 열기가 돌고 생기가 돋는다.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마실 수 있어 사람에 따라 차 여러 잔을 준비할 필요도 없다. 쌍화차 한 병이면 두런두런 식탁에 모일 이유가 생긴다. 특히 어른들을 초대했을 때나 귀한 손님이 온 경우 정성스레 준비한 차를 대접할 수 있다. 꼭 차로 마실 필요도 없다. 꿀을 살짝 넣고 뭉근히 10분 정도 끓여내면 달콤하고 고소한 조청이 된다. 살짝 구운 떡에 뿌려 먹으면 신선한 디저트로 즐길 수도 있다.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루리라 쌍화쌍화 300g

쌍화차는 䨇(쌍 쌍)에 和(화할 화)자를 써 쌍을 이뤄 화목하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본 뜻의 의미를 그대로 담아 '이루리라 쌍화쌍화'라는 제품명을 갖게 됐으며 진한 고액의 느낌과 깊은 향을 해하지 않도록 단정한 마무새로 패키지를 완성했다. 높이 차오른 달처럼 풍성한 이번 추석에는 온 가족이 두루두루 화목하도록 쌍화차 한 잔을 건네보는 건 어떨까.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